게임잡담/게리모드

게리모드 스타워즈 제국군 월페이퍼용 스크린샷 만들어봤습니다.

GhazX 2022. 5. 30. 1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GhazX입니다.

이번에 올리는건 게리모드 스타 디스트로이어 맵에서 타이파이터 프롭 및 LFS 기체들을

이용해 찍은 배경화면 및 프로필 사진용 스크린샷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타워즈 제국군 장비를 좋아해서 한번 찍어봤네요.

제가 사용할 목적으로 빠르게 만든거라 퀄리티는 조금 그냥 그렇습니다.

제가 게리모드랑 스타워즈 스쿼드론 등 스타워즈 관련되서 나오면 가장 선호하는 기체인 타이파이터입니다.

데스스타를 향해 가고 있는 모습

제국 스타디스트로이어를 배경으로 한 타이 편대들

가까이서 찍은 모습입니다.

제가 타이파일럿 스킨을 쓰고 직접 탑승한거라 캐노피에 잘보면 타이파일럿도 보입니다.

 

사용된 애드온 및 파일은 Star wars로 창작마당에서 검색해서 찾으시거나,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2715942485 

 

Steam Workshop::GhazX 스타워즈 서버애드온

Steam Workshop: Garry's Mod. 스타워즈 애드온 모음

steamcommunity.com

제가 쓰는 스타워즈용 모음집인데 여기서 쓰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