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소프트건 리뷰/에어소프트 관련 장비

보급형 오픈 도트사이트, Wellfire 레드닷 조준경 리뷰

GhazX 2018. 2. 20. 1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GhazX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에어소프트건(BB탄총)에 장착하는 조준경인

레드닷 조준경인데요

(국내법으로 우리나라에 합법적으로 유통되는 모든 광학장비들은 조준점이 켜지지 않거나 영점조절기능이 없습니다)

 

보통 레드닷 조준경 같은 에어소프트건용 광학장비들은

7만원에서 20만원정도 사이의 가격이 나오는 편이지만

 

제가 이번에 구매한 이 조준경은 16000원이었던가...?

여튼 1만원대의 저렴한 장식용 조준경입니다

 

보급형 도트사이트 상자의 모습입니다

상자 입니다

저렴한 제품인데도 상자 디자인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상자 뒷면의 모습, 간략한 설명이 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 기능 설명을 간략하게 써두었군요

저기 Adjustable button 이라고 써있는걸 보면 무슨 영점조절이라도 될것같지만

제대로 안됩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꼼꼼한 포장

오호... 싸구려 광학장비(?)인데 스티로폼 포장까지

저렴하지만 그래도 제품포장이나 보호는 잘 되있네요

약간 싼티가 나는 보급형 오픈 도트사이트

 

조준경의 모습입니다

렌즈도 그렇고 플라스틱 마감이 조금 시원치 않아서

사진에서는 잘 못느끼실수도 있지만

싼티가 많이 납니다

뒷면 렌즈는 녹색빛

뒤에서는 렌즈가 초록색으로 보이는군요

그럼이제 한번 불이 들어오나 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빛번짐은 적은 조준경입니다

 

생각보다 빛번짐은 심하지 않고

불 들어오는게 그럴싸하네요

마루이 베레타에 장착한 레드닷 조준경 장식용으로는 좋습니다

한번 제 마루이 베레타 가스건에 장착해줘봤습니다

총 장식용으로는 괜찮네요

멋있어 보입니다

도트사이트로 조준해본 모습입니다

조준해본 모습인데

이게 진짜 광학장비의 기능은 거의 하지 못하는

말 그대로 장식용 조준경이기 때문인지

 

조준은 가늠자가 더 정확합니다 ㅋㅋㅋ

 

 

여튼 1만원대의 가격을 충실히 하는

저렴하면서 장식용으로는 괜찮은 제품같네요

 

집에 있는 에어소프트건의 레일에 장착해서 장식용으로 쓰실거라면

나쁘지 않을것같습니다

 

이상으로 GhazX 였습니다!!

반응형